티스토리 뷰

728x90

오사카 여행 마지막날... 점심은 가족들이 모두 좋아하는 만두로 정하였다. 

사실 며칠동안 맛있게 잘먹은 상태였기에...간단히 먹으려고 했던 생각도 있었다. 


보통 551 호라이를 포장해서 호텔 등에서 많이 먹는데 우리는 식당으로 올라가서 주문해 보았다. 

만두 종류만 많이 팔 줄 알았는데...식사류도 다양해서 다른 분들에게 포장이 아닌 식당 안에서 식사 하기를 권하고 싶다.






포장해서 판매하는 오른쪽에 보면 계단이 있다 그 계단으로 올라가면 식당에서 먹을 수 있다. 

우리집 식구들은 만두를 좋아해서 여러종류르 만두를 주문해 보았다. 


왕만두 맛나다!! 무언가 육즙이 있는듯하고 딸이 너무 잘 먹었다. 

나는 딤섬을 좋아해서 주문해 보았는데...딤섬은 그냥그냥...가격대비 고기왕만두랑 야끼교자를 더 시켜 먹는걸로...


역시 최고는!! 야끼교자! 아마 다음에 가면 야끼교자를 몇판 먹을 것 같다. 포장보다 이렇게 바로 나왔을때 먹는걸 추천해요!



식구들은 만두를 좋아해서 만두만 주문했지만 대부분 요리나 식사를 많이 시켜 드시는 것 같았다. 

다음에 간다면 식사류도 도전!!혹시 식사류 궁금하실 것 같아 메뉴판 찍어온 거 공유합니다.











요리 가격이 비싼 편이 아니라 일본에서 만두랑 중식을 먹고 싶다면 한번쯤 들려도 좋을 것 같은 곳이다. 특히 만두는 포장하지 말고 위에 식당에 올라가서 주문해서 바로 먹고 가라고 추천해 주고 싶다.


난바 근처에서 간단히 먹고 싶다면 551 호라이만두 추천이요!! 





2018년 4월 여행...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