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2016년 11월 15일 화요일 방문


10월달에 대전에서 가족들과 모임이 있어 방문할때 꽃게탕에 빠져! 평촌 NC범계점에 11월에 재 방문했는데...벌써 다른 음식으로 바뀌어 있었다.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새로운 음식을 맛본다고 생각하고 신나서 갔다. 너무 일찍 가서 인지 첫번째로 입장! 

그래서 음식들이 너무 깨끗한 상태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자연별곡에 오는 이유 중 하나! 맛있는 차!

사실 이렇게 다양한 차가 있는 곳이 없기에 자연별곡에 오면 커피보다는 차를 여러종류 먹어보게 된다. 

제일 좋아하는 귤피차! 매화그린티! 음식 담기 전에! 따뜻한 차부터 한잔 준비하는걸 적극 추천! 

석류 쥬스와 메밀차! 요즘 쌀쌀해서 따뜻한차를 먹기에! 요건 이번에 사진만 찍고 패스! 

사진만 찍고 이번에도 못 먹은 잔치국수! 죽 먹냐고 잔치국수를 이번에도 못 먹은...ㅜㅜ 

눈케이크! 호박과 빵과 크림이 너무 잘 어울렸다. 

동해한 붉은대게장으로 밥을 비벼 먹었는데...나는 사실 약간 비렸다. 그래도 뒷부분에는 적응! 끝까지 다 먹었다. 

수육에! 새우젓 넣고 한입! 삼겹살이 부드러워서! 두번정도 먹었다. 

쌈도 있는데...전날에도 쌈을 먹어서...고기만! 나는 지금 고지방 다이어트 중!!ㅎㅎ

눈내린홍닭은 조금 매워서 한번만! 고인돌 떡갈비는 두번정도 먹었다. 

굵은 고추가루로 양념한 떡볶이! 먹고 또 먹고 또 먹고 다음날 위 내시경 하는데도 3번 정도 가져다 먹었다.

인기 메뉴 답게! 음식의 순환이 좋았다. 

오른쪽에 보이는 우엉샐러드는 정말로 고소하고! 맛있어서 올떄마다 먹게 되는 음식이다.

그리고 자연별곡의 베스트 음식! 버섯탕수육! 약간의 불맛이 나서 더 맛있는 탕수육이다. 

토마토 홍함찜! 새로 나온것 같은데 두번정도 먹었다. 그런데 맛이...새로운 느낌의 맛이었다. 먹어봐야지 아는 맛! 

그래도 토마토와 홍합이 참 잘 어울리는 구나 하는 느낌을 주는 음식이었다. 

그래도 나는 홍합은!! 약간 매운 느낌이 좋은데... 

평일 런치여서 그런가 탕이 안나와서 조금 아쉬웠던 식사! 전에는 나왔던 것 같은데 언제부터인가 바뀌었나보다.

꽃게탕 참 좋았는데 이번에는 보니! 소불고기 전골인것 같았다.


다음에 주말에도 한번 더 방문해 보아야겠다. 어떤 음식들이 더 나오고 나를 유혹할지 궁금하다.

이제 슬슬 뷔페보다는 차려져 있는 음식들을 더 선호하게 되는데...

그래도 자연별곡은 나름 매력이 있어! 가끔 방문할 것 같다.


저녁이 되어서 무엇이 가장 맛있었나 생각해보니....떡볶이 였다..ㅎㅎㅎㅎ



[위치와 안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82NC백화점 평촌점 9층

평일점심 AM 11:00~PM 5:00

평일 저녁 PM 5:00~PM21:30

주말/공휴일 AM 11:00~PM21:3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