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2016년 2월 26일, 2월 27일 2일 연속 방문!


요도바시카메라 안에 있는 우오베이 스시! 

맛이 아주 좋거나 하는 건 아니지만 아이와 가기도 편했고 생각보다 커서 많이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가서 대기가 있으면 표를 뽑고 기다리면 불러준다. 

딸래미는 스시를 잘 먹지 못해서 우동과 튀김 그리고 디저트를 먹었는데... 특히 생각보다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서 두번이나 가게 되었다.


사실 요도바시카메라에 건담도 캐릭터 뽑기도 그리고 캐릭터 게임 등도 많았기에 우리집 식구에게는 최고였던 것 같다.

사실 다시 후쿠오카에 가더라고 2-3시간은 이곳에 있지 않을까 싶다. 

혹시 이곳에 가서 대기가 있다면 가운데쯤 보이는 기계에서 대기표를 뽑고 기다리면 된다. 

인원도 체크하게 되어 있으니 생각보다 편하다. ^^ 

요건 스시집에서 특별한 스시를 주문하면 게임을 통해서 토큰? 같은 걸 받는데 그걸로 뽑을 수 있는 뽑기기계이다.

우리도 토큰을 받았는데...요거 뽑지 않고 토큰을 가져왔다. 딸이 기념으로 너무 가지고 싶다고해서 ^^ 

3층으로 되어 있는 레일에서 초밥이 배달된다. 

그리고 요기 보이는 화면으로 주문하면 되는데...한국어도 지원되어서 좋다. 

그리고 초밥이 오는 위치를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중간 위 아래 등으로 표시해준다. 

다른 초밥들보다 약간 저는 불맛 나는 애들이 맛있었다. 

음료수도 시킬 수 있다.병음료는 직접 가져다 주지만 팩에 담겨져 있는 것은 차 등으로 온다. 그런데 ^^ 해석이 이상하네요.

스시집에 와서 우동과 디저트만 드시는 딸~ 언제쯤이면 우리 스시를 함께 먹을 수 있겠니? ^^


후쿠오카에 간다면 그리고 아이들과 가족들과 간다면 추천! 

생각보다 넓어서 편리했고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덜 눈치보였다. 


300x250